대한민국을 잇는
접착제 30년
DY Industrial(구 (주)대양산업)은 1985년 설립되어 핫멜트 접착제를 선두로써 생산하여 위생용, 포장용, 가구용, 테이프용 접착제 및 기타 접착제로 다양한 사업군에 발전을 기여해 왔습니다.
고객님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개발과 기술 지원 및 기술 전도를 통해 새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국내•외 접착 관련 규제를 해결하는 30년 노하우를 통한 고객의 만족을 충족하는 접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은 힘으로
큰 힘을 움직여라
DY Industrial 임직원 전체의 사명은, 접착제 연구, 생산, 판매활동을 통해서 대한민국 국민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만들고 즐기는 것에 대해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EO greeting
불철주야 붙이겠다는 신념으로 연구실에 살았던 과거 시간들이 30년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대양산업을 만든 것 같습니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접착제를 제공하고자 마음 먹었던 이후 한번도 생각을 바꾼 적 없는 것이 ‘접착신용’ 입니다.
‘붙이는 것에도 신용이 있다’라는 말은 현재 DY Industrial의 기업이념인 「서로를 잇다」가 되는 계기가 되어 기업 풍토가 되었습니다. 이 작은 바램이 DY Industrial과 함께하는 모든 임직원 일동에게 공감되어 고객분들의 품 안 까지 문제없이 전달되어진다고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가 앞장서서 접착에 대한 고민을 붙여보고, 이어 ‘접착신용’ 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DY Industrial 대표이사
홍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