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d together

대한민국을 잇는
접착제 30년

DY Industrial(구 (주)대양산업)은 1985년 설립되어 핫멜트 접착제를 선두로써 생산하여 위생용, 포장용, 가구용, 테이프용 접착제 및 기타 접착제로 다양한 사업군에 발전을 기여해 왔습니다.

고객님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개발과 기술 지원 및 기술 전도를 통해 새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국내•외 접착 관련 규제를 해결하는 30년 노하우를 통한 고객의 만족을 충족하는 접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은 힘으로
큰 힘을 움직여라

 

DY Industrial 임직원 전체의 사명은, 접착제 연구, 생산, 판매활동을 통해서 대한민국 국민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만들고 즐기는 것에 대해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EO_640x452.jpg
 

CEO greeting

불철주야 붙이겠다는 신념으로 연구실에 살았던 과거 시간들이 30년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대양산업을 만든 것 같습니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접착제를 제공하고자 마음 먹었던 이후 한번도 생각을 바꾼 적 없는 것이 ‘접착신용’ 입니다.

‘붙이는 것에도 신용이 있다’라는 말은 현재 DY Industrial의 기업이념인 「서로를 잇다」가 되는 계기가 되어 기업 풍토가 되었습니다. 이 작은 바램이 DY Industrial과 함께하는 모든 임직원 일동에게 공감되어 고객분들의 품 안 까지 문제없이 전달되어진다고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가 앞장서서 접착에 대한 고민을 붙여보고, 이어 ‘접착신용’ 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DY Industrial 대표이사

홍사의